이번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는 글로벌 리더로서 포라이프의 면역 기반 연구 및 과학에 대한 지식을 세계에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특히 디자인 면에서는 기존 과학·성공·서비스의 세 가지 미션에서 고객 만족(Satisfaction)을 추가해, 포라이프의 회원 및 가망고객의 만족도를 보장하며, 나아가 차별성 있는 제품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시하겠다는 약속을 표현하였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제작은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포라이프가 면역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는 시작점을 나타낸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과 회원의 만족을 위해 과학, 제품, 보상, 배송 등 전 부문에 걸친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라이프는 1998년 이후 트랜스퍼 팩터 과학을 기반으로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추고, 독점적인 제형에 기반한 제품 개발에 헌신하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