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카 세럼 플러스'는 센텔라아시아티카, 부활초, 판테놀, 히알루론산6컴플렉스 등의 전성분으로 미세먼지, 꽃가루 알레르기,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치유와 피부 진정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 밖에 비엠비코(BMBCO)의 '퀸79 노블 골드 세럼'은 피부 재생 성분인 EGF, FGF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비엠비코(BMBCO)는 "전 제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 유해 의심 성분 불검출 시험 테스트도 완료해, 임산부 사용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비엠비코의 전 제품은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돼, 지난 2월 에스테틱 화장품 분야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비엠비코(BMBCO)는 Beauty More Beauty Cosmetic 앞 글자를 따서 만든 글로벌 브랜드로 아름다움에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화장품이라는 뜻이다. 특히 유해 의심 성분 ZERO, 인공색소 ZERO, 인공향 ZERO, 화학방부제 ZERO,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더한 착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현재 비엠비코(BMBCO) 전 제품은 오픈마켓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