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 독서실·스터디카페 업계 유일의 성과

종합 2021-06-07 10:00 이지숙 기자
하우스터디, 4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더파워=이지숙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주)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한국의 대표브랜드를 발굴하는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첫 수상에 이어 올해에도 ‘독서실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와 함께 국내 최고의 브랜드임을 다시금 입증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업계의 대세로 평가를 받을 만큼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16년 8월 1호점 개설 이후 현재까지 전국 200개가 넘는 가맹점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개설하고 74만 명이 넘는 회원을 유치한바 있다.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하우스터디가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저변에는 가맹점 성공을 우선시 하는 하우스터디만의 조직문화가 제대로 자리를 자리매김했고, 이런 문화가 기존 가맹점에는 만족을, 본사 브랜드를 선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우스터디에 대한 공간인테리어 컨셉은 프리미엄독서실에 이어 스터디카페에서도 좋은 호평을 받았으며, 주요 이용 층인 수험생들이 집중학습을 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성하고 트렌드한 인테리어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이다.

또한 하우스터디는 가맹점들과의 소통을 통해 가맹점 성공은 물론이고, 가맹본사의 성공까지 일궈내는 프랜차이즈가 가져야 할 순기능을 그대로 구현함으로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시장에서 가장 모범적인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가맹상담에서부터 본사 임원진급이 상담에 참여함으로서 보다 책임 있는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입지선정에서 공사, 오픈, 운영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맹본사가 전담해서 진행 함으로서 생애 첫 창업이 많은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새로운 고객지원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서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을 돕는 올바른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서비스 지원 및 창업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