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참가

연예 2021-11-11 17:26 이지숙 기자
글로벌 팬덤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참가
[더파워=이지숙 기자]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FANTOO)’가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1 Global Entertainment Expo(이하 2021 GEE))에 참가한다.

‘팬투’는 11일 오는 13일부터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1 GEE에 참여해 서비스를 알리는 한편,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팬투에서 일코해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 팬들이 현장에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재미를 더하고, 팬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경품 역시 제공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생네컷’ 촬영 부스와, 아티스트 인형과 동행하는 팬들을 위한 인형 포토존 역시 준비해 눈길을 끈다.

‘팬투’는 박람회 기간 오프라인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역시 이어간다. ‘팬투’의 글로벌 앰버서더들이 주축이 되어 각 국가 팬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전하는 한편, 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글로벌 팬들의 열띤 참여를 예고했다.

‘202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2021 Global Entertainment Expo)는 K-POP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엔터테인먼트 ICT 스테이지’와 K-콘텐츠의 현재 그리고 미래를 조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하며 기술과 문화 융합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팬투’는 전 세계 1억 명 글로벌 한류 팬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이다. 유저 간 언어 장벽 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뿐 아니라 콘텐츠 에디터 및 큐레이터, 일반 유저들까지 활동에 따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이색적인 정책을 도입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