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네코리아, '제20회 서울카페쇼’ 참가 프리미엄 쇼케이스 선보여

종합 2021-11-17 13:21 이지숙 기자
아르네코리아, '제20회 서울카페쇼’ 참가 프리미엄 쇼케이스 선보여
[더파워=이지숙 기자]
아르네코리아는 지난 10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 20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카페쇼는 엑스포럼과 월간커피가 주최하며 국제커피기구, 산업통상자원부, 서울특별시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커피와 식음료 서비스 분야의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며 30개국 625개 업체 3,121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국제적 박람회이다.

아르네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페·베이커리 쇼케이스, 음료 쇼케이스, 수경재배기, 프리미엄 와인셀러 등 주요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시했다.

‘SEOSAN’ 모델은 도심형 수직 농장을 구현할 수 있는 수경 재배 쇼케이스로 온도, LED조명, 산소 공급, 물 공급 등 인공재배 환경의 편리한 제어가 가능하다.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신선하고 건강한 야채를 재배, 수확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신개념 수경재배 쇼케이스로 카페나 식당 등 매장에 설치해 친환경적 재배가 가능하다.

특히 미네랄 용액과 LED조명으로 해충 걱정 없이, 또 살충제나 화학비료 사용 없이 유기농 신선 야채와 과일을 손쉽게 일년 내내 재배할 수 있다. 제품에는 온도, LED조명, 자동 물/산소 공급관리 등 편리한 인공환경 제어관리기가 장착돼 있어 사용자의 유지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수직쇼케이스 ‘COLOMBO’ 모델군은 ‘프레임리스(Framless) 투명 유리도어 시스템’ 적용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높이며 진열 상품의 가시성은 극대화하는 아르네의 냉장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냉장기술력이 결합된 프리미엄 제품라인이다.

4면 투명유리와 프레임리스 깔끔한 외관 마감으로 고객의 시야 가림을 완벽히 차단한 카운터 쇼케이스 ‘PANINI’ 모델군은 싱글 및 듀오 모델과 함께 길이 제약 없이 연결 설치가 가능하다. PANINI 듀오와 콤비 모델은 듀얼 디지털 온도제어기를 적용해 섹션별 별도 온도 관리가 가능해 섹션별 진열 상품군 이원화 및 공간 활용도를 높여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진열, 홍보 판매가 가능하다.

그외 △Grap&Go 서비스 쇼케이스 ‘SANDWICH’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기능형 제과 쇼케이스 ‘KIMPO3’ △유럽형 곡선디자인의 베이커리 쇼케이스 ‘TIFFANY3’ △ 이크&디저트 전문 쇼케이스 ‘MACARON’ △ 세미다단 프리미엄 쇼케이스 ‘WANDO2’ △ 360° 회전 선반 시스템 등 다양한 냉장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아르네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 성능은 물론이고 매장의 컨셉과 테마를 제대로 이해하고 각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매장의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선진 냉장 디스플레이 솔루션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네코리아는 이태리에 본사를 둔 세계적 냉장냉동설비 제조사로 냉장 기술력과 제품 디자인을 바탕으로 냉장 시스템 쇼케이스 뿐 아니라 저온 저장고, 매장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 등 매장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