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팬미팅’ 빅톤(VICTON), 1부에 개성만점 ‘형라인’ 출격…팬심 정조준

연예 2022-06-23 09:36 이지숙 기자
'퇴근길 팬미팅’ 빅톤(VICTON), 1부에 개성만점 ‘형라인’ 출격…팬심 정조준
[더파워=이지숙 기자]
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글로벌 대세 빅톤(VICTON)이 ‘퇴근길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오늘(23일)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에서는 빅톤의 ‘형라인’ 허찬, 임세준, 강승식이 출연해 깜짝 근황을 알리는 한편, 각자 자신 있는 분야별 노하우 전수부터 활동 중 발생한 ‘깜놀’ 해프닝까지 털어놓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찬은 ‘킹메이커’ 홍석천의 ‘원픽’으로 선정된데 이어 배우 활동 추천까지 받았다며 “덕분에 연기 레슨을 열심히 받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 무대 밖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고 밝혀 ‘연기돌’ 도전에 나설지 관심이 쏠린다. 그뿐만 아니라 다수의 패션위크 출연 경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포즈와 표정 꿀팁을 전수해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했다고 전해진다.

사진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유명한 임세준은 촬영 노하우를 거침없이 방출하며 “가까운 집 근처나 평소 가고 싶었던 곳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라고 운을 뗐다. 또한, 본인만의 촬영 스폿과 시간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강승식은 데뷔 7년 차임에도 팬들에게 말을 놓지 못해 ‘유교 보이’로 불린다며 팬덤 앨리스에게 극존칭을 사용하는 속 사정을 알려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음악방송 해프닝’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승식은 “병찬과 부딪히는 바람에 놀라 허리를 잡았는데 예상치 못한 촉감이 느껴져 놀랐다”라고 말하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당혹스러운 표정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길 만큼 생생했던 그날의 이야기는 오늘(23일) 오후 6시 ‘퇴근길 팬미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투의 ‘퇴근길 팬미팅’ 빅톤편은 총 2부로 구성되며 ‘형라인’ 허찬, 임세준, 강승식의 매력으로 꽉 채운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막내라인’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이 등장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 sns
  • sns
  • mail
  • print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